회원가입 ID/PW
로그인   close

상담문의

대표번호.
1588-0598

02-529-0569
02-2168-2314
031-8003-4580
051-920-2230
Time.
평일 AM 9:00 ~ PM 6:00
 
중고등 홈스테이형유학

 백인 97%의 영어몰입환경을 제공하는 공립학교 정규수업과정

 대입준비를 위한 전문가의 입시 카운셀링

 캐나다 공립교육청에서 엄선한 안전한 홈스테이 배정

프로그램 소개
지역 및 학교
관리시스템
진행절차
앨범보기
 






구분 내용
기간
9월학기: 10개월: 2017년 9월 초 ~ 2018년 6월 말 (모집중)
1월학기: 10개월: 2018년 1월 말 ~ 2019년 1월 말 (7~8월 귀국)
대상 중학교 1학년 ~ 고등학교 2학년
장소 캐나다 BC주 밴쿠버아일랜드 Qualicum교육청 공립학교
숙박 교육청장 직접 엄선한 캐네디언 가정
교육청 캐나다 BC주 밴쿠버아일랜드 퀄리컴교육청
비용 전화문의 
자격요건

학생 및 학부모 면담 후 학습의지가 있는 학생

모집인원 선착순 10명 이내
포함 비용 학비, 홈스테이비, 가디언 비용, 대입컨설팅 관리 등
불 포함 비용 신청비 90만원, 왕복항공료, 용돈, 의료보험, 개인과외





무한한 가능성과 소질을 가진 학생들에게 획일화된 잣대로 평가하고, 줄 세우기식의 입시경쟁으로 능력발휘의 기회를 주지 못하는 문제에 대해 캐나다교육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학생이 독립적인 사회인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소양과 더불어 적성을 찾아 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이 필요합니다. 한국 국토의 50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국토에 3,000만 명 밖에 되지 않는 적은 인구를 가진 캐나다에서는 사회 기여할 수 있는 분야에서 개인의 전문성을 발휘하면 정직한 대가를 보상해주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세계최고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을 개발하여 취업한 전문인력에 대해 확실한 취업의 기회와 영주권을 부여하여 이민 정착을 보장하는 제도는 캐나다가 가장 잘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대입서열화와 학벌지상주의에 편승하여, 간판 만들기식의 한국식 입시형 교육을 캐나다에 적용하여 답습하고자 한다면 성공적인 대학졸업과 취업을 어렵게 하여, 학생을 먼 길로 돌아가게 만듭니다. 최소한 십 년 이상의 학생관리, 캐나다대입 및 취업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개별학생의 진로와 소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목표를 위한 디딤돌이 될 대학과 학과를 선정하게 됩니다. 아울러 학생의 약점과 강점이 파악되면 이를 보완할 캐나다의 전문교사들을 통해 매일 방과후에 보완하는 과정으로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본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같이 사립학교장 이나 공립교육청의 국제학생 입학관리처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모든 홈스테이 가정은 캐나다 공립교육청의 교육청이 직접 관리하는  가정만을 소수 엄선하여, 우리 학생들이 이들 가정에 배정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나다를 세계에 알리고 한국학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의 가정만 학생을 받습니다. 아울러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한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학생외교관으로서의 인성과 자질을 갖춘 학생만을 선발합니다.




캐나다 내에서 학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BC주의 광역 밴쿠버 지역 교육청들은 기존 이민자 및 유학생의 비율이 매우 높아 조기유학의 본질적인 목적을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맛있는 유학이 진행하는 BC주 밴쿠버아일랜드지역은 BC주에서 최고의 은퇴 후보지로 꼽히는 곳으로 백인 99%의 부유하고 안전한 휴양도시입니다. 한국학생에 대해 각별한 관심과 사랑으로 특별대우를 받을 수 있는 소수의 교육청 중 하나입니다. 또한 겨울철에도 눈이 거의 오지 않는 영상의 기온을 유지하는 지역으로 캐나다 지역 중 최고의 유학 지역으로 꼽힙니다. 캐나다 학생들과 동일한 자격으로 공립학교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한 반에 1~2명 한국학생들을 배정하여, 영어몰입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대학을 가는 방법 중 대학들이 가장 첫 번째로 선호하는 방법은 캐나다 내 고등학교 졸업자를 신입생으로 받는 전형입니다. 캐나다 학생들은 한국의 수능시험이나 미국의 SAT와 같은 대입고사 시험의 개념이 없고, 오로지 정규학교수업에 충실하여, 내신 100%로 대학을 진학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대입에서 가장 쉽고 정상적인 입학전형은 캐나다고등학교에서 공부를 하여 기초를 튼튼히 다지고, 대학에 진학하는 방법입니다.



캐나다고등학교의 가장 우수한 점은 학생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진로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이수하는 “필수과목 + 선택과목”의 수강형태입니다. 필수과목 및 선택과목은 구체적인 목표 대학 및 학과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특히 선택과목에서는 대학교 수업수준의 다양하고 구체적인 과목들을 제공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경영학과를 지원할 경우 회계학, 마케팅, 기업가정신 같은 수업도 수강할 수 있고, 취업률이 높은 기술직엔지니어가 되고자 하는 경우 Mechanics, Electronics 같은 수업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예체능 쪽으로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미술(포트폴리오 포함), 밴드, 뮤지컬, 사진 등 다양한 소질 및 진로개발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내에서 제공되므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고, 대학 입학사정관들은 지원자가 학과에서 필요한 배경지식을 고등학교에서 이수하였는지를 중점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입시위주의 고등학교에서는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매우 부담스러운 수준의 공부량과 선행학습을 요구하고, 시험으로 학생을 평가해야 하므로 수동적인 암기훈련을 반복하게 됩니다. 그러나 캐나다의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귀와 눈으로만 배우는 방식은 지양하고, “Hand-on-Experience”의 수업방식과 발표위주수업, 팀프로젝트, 에세이쓰기 및 단원평가 위주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 중에는 많은 질문과 답변이 오가며, 질문과 발언이 많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점수를 주는 다면평가가 이루어지므로, 대학에서 좋은 성적으로 졸업 후에 취업을 하고자 한다면, 최소한 고등학교 수업을 캐나다에서 이수하여야 성공적인 대학과정을 이수하고 취업이 가능합니다.